배우 정애리와 아티스트 봉사모임 하띠하띠클럽, 문화예술사회복지 비영리법인 코리아투게더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정애리, 하띠하띠클럽, 코리아투게더는 지난달 28일 노원구 백사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정애리와 여러 아티스트들은 코리아투게더의 후원을 받아 치러졌으며, 겨울철 연탄 난방으로 생활하는 홀몸노인과 저소득 가구 등 에너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진행됐다.

본격적으로 봉사모임을 결성하게 된 죵키 등 하띠하띠클럽 회원 20여 명은 "오랜 시간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신 대선배 정애리 선생님과 뜻 깊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나눔의 기쁨을 배움과 동시에 경사진 좁은 골목길에 연탄을 배달하는 일이 처음이라 많이 힘들었지만 온정을 나누는 시간만큼은 어떤 일과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라 짧은 시간이지만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던 시간들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정애리는 "젊은 친구들이 이른 시간부터 나와 연탄을 나누며 기쁘게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많은 보람을 느낀다"라며 "시간이 가능하면 젊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앞으로의 봉사활동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여러 분야 아티스트들이 하띠하띠클럽 봉사모임은 2022년 말 활동을 시작했다. 회원들 본인의 계정을 통해 모임을 홍보하고, 함께 봉사할 수 있는 브랜드를 모아 매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애리X하띠하띠클럽, 사랑의 연탄 봉사 활동…따뜻한 온기나눔-비즈엔터 (etoday.co.kr)

 

+ Recent posts